러시안 룰렛.

2024년 9월 26일, 러시안 룰렛 헬렌이 카테고리 4 폭풍으로 플로리다 팬핸들에 상륙했습니다. 불과 2주 후, 주가 아직 회복 중이었을 때 러시안 룰렛 밀턴이 카테고리 3으로 시에스타 사주 근처 해변에 상륙했고, 치명적인 비와 폭풍 해일, 시속 100마일의 돌풍으로 플로리다 중부를 강타했습니다.

해가 뜰 때부터 해가 질 때까지 일하면서 Wesley와 Tyler는 프로젝트 리더의 역할을 맡아 Daytona 및 Flagler 커뮤니티 전체에 라인맨을 전파하여 동네를 복구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Florida Power and Light가 조직한 Tyler와 Wesley는 여러 회사의 라인맨으로 구성된 팀을 이끌었습니다.

“러시안 룰렛 모두가 시작한 순간부터 집주인들이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고 러시안 룰렛 트럭이 멈추는 것을 보고 감사해한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타일러가 설명했습니다. "러시안 룰렛는 항상 그들의 상황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그들의 인내심에 감사하며,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그들에게 알렸습니다.'"

9명의 선두 팀을 이끌고 모든 티켓이 전달되도록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역 사회를 도우려는 Tyler의 결심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으며 그의 팀은 그의 감정을 반영했습니다. "하루 중 언제, 얼마나 잠을 적게 자든 러시안 룰렛 모두는 가능한 한 많은 일을 처리하고 이 지역을 정상적인 모습으로 되돌리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는 단언했습니다.

러시안 룰렛 구호팀은 데이토나 지역에 전력을 다시 공급하기 위해 시간과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Wesley와 Tyler는 모두 러시안 룰렛된 모든 사람의 전문성과 안전을 강조했습니다. Tyler는 “모두가 기꺼이 함께 일하고, 안전하게 일하고, 어디에서나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우리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sley는 데이토나에서의 그의 시간을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과 비슷하다고 묘사했습니다. “러시안 룰렛는 호출을 받고 비행기에 올라 24시간 내내 일하는 것처럼 보였고 사람들이 다시 권력을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다음 곧바로 비행기에 올라 퇴원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넘어진 나무와 뿌리째 뽑힌 초목이 데이토나와 플래글러 지역사회의 주요 피해였습니다.

다행히도 웨슬리와 타일러가 봉사하고 있던 지역사회에서 그들이 목격한 최악의 피해는 쓰러진 나무와 무질서한 초목이었습니다. 그들의 노력과 러시안 룰렛된 모든 사람의 노력은 작지만 상당한 양의 안도감을 이 지역에 가져왔습니다.